영화정보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0회 작성일 23-09-11 09:27

본문

나는 영화 리뷰를 보는 데 딱 적합한 사람이 아닐 것입니다.
어느 기사가 기사를 쓰는 것보다 더 재미있었음은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전 영화 리뷰를 보았고, 비스트의 서막은 기대 이상입니다.

'비스트'는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에 새로운 감동을 선사합니다.
스토리에는 레트로 감정적이고 간결한 느낌과 메시션, 그리고 새로운 디테일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사랑과 전쟁, 분노 및 항거, 오해 속에서 해방을 찾는 플롯 라인도 다소 예측가능하면서도 놀랍게도 감동적입니다.

비스트는 미래 세상의 일부로 강력한 다인들이 등장하는 미래로 전개됩니다.
이 스토리는 무엇보다도 그 외계인들의 발전과 스트레스 속에서 인간들이 각자 불구속과 복종과 전환을 이뤄내는 모습이 놀라운 것입니다.

트랜스포머의 기존 다인, 로봇들과 인간들의 사이가 보이는 장면들 때문에 타임리프에 맞는 미래로 확실히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스트는 정확히 전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될 만한 것이지만, 오는 7월에 공개될 제 2 부 다음 단계를 통해 더욱 멋진 물건 있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만들고 명대사가 나오고, 트랜스포머 비스트를 적극적으로 엿보고 있으면 완벽한 여정을 다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스트는 어느 기사라도 좋아할만한 영화입니다.
특히 로봇 다인의 감정적이고 감각적인 묘사, 그리고 폭발적인 행동 장면들이 감동을 주고 놀라움을 줍니다.

비스트는 마블 스토리와 함께 슈퍼 히어로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있습니다. 덕분에 멋진 여정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비스트는 반드시 많은 이들의 이해를 받고, 반갑게 환영받아야 됩니다. 만약 보고 싶다면, 반드시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bestntech.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